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중학교 영어 내신 대비 수업

안녕하세요.
아무래도 중학생이 영어과외를 하는 이유는, 근본적인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함도 있겠지만 내신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서일텐데요.
저는 학생에 따라 다르지만 시험 4-6주 전 내신 대비를 시작합니다.
시중 중간/기말고사 대비 문제집을 1회독 하며 대화문/문법포인트/본문을 충분히 다룹니다. 사실 시중 시험대비 문제집은 각 학교 시험 난이도와는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. 그래서 시중 문제집 만으로는 대비가 충분히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!
두번째 단계로 해당 학교 최근 기출 3개년치와 인근 혹은 참고할 만한 학교 기출에서 좋은 문제들을 편집해서 풀어봅니다.
실제 기출 문제들을 다량 풀어봄으로써 중요 포인트들을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고 나올법한 유형들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.
마지막으로 대화문과 본문에서 중요 표현과 문장들을 선정해 암기하게 합니다. 전체를 외우지 않아도 중요 표현들을 암기함으로써 충분히 시험 대비가 가능합니다.
서술형에 약한 친구들은 서술형 문제들만 쫙 뽑아서 충분히 연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.
이외에도 각 친구들마다 취약한 부분들은 충분히 대비가 이루어질 수 있게 수업합니다.

수업 문의는 문자로 학생 학교/학년 알려주시면 전화 드리겠습니다. 스팸전화가 많아 모르는 번호로 온 전화는 잘 받지 않습니다. 꼭 문자 먼저 주세요^^
010-2252-2304

교육청 신고번호 제2022-139
중학교 과정 수업료: 90분 수업 8회 45만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20분 수업 8회 50만원